고민상담
정말웃음이넘치는식빵
채택률 높음
아 일하기 너무 싫어요 진짜 진자 진짜 진짜 진짜 진짜
아니 저는 투잡을 해서 7일 내내 일을 하는 사람인데 요즘 출근하고 맨날 방에서 자고 일하기가 너무 싫어요 왜그럴까요 그래도 전엔 일도 잘 하고 손님이 와도 기분 좋고 그랬는데 이젠 손님 오는 것도 싫고 안 왔으면 좋겠고 그냥 장사 준비하는 거 조차 너무 싫어서 늘어지게 되는 거 같은데 이런 쓰레기 같은 생각을 좀 안 할 수 있는 방법 뭐 없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