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유난히믿을만한떡볶이
배달음식 맛있으며 건강하게 먹는법은?
치킨 피자 마라탕 중 건강한건 그나마 뭘까요? 혈당에 부담이 그나마 적은게 무엇인지 궁금하고 저당 엽떡이 오리지널보단 나은지도 궁금해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치킨은 튀김보다 구이로 피자는 채소 토핑 앏은 도우가 낫습니다.
마라탕은 건더기 위주로 면류는 제외하고 드시면 상대적으로 부담이 덜합니다.
엽떡은 저당 버전이 있지만 떡은 같아서 오리지날 보다는 나은데 떡 량은 조금 줄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