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에서 메일 확인해 보라고 말할 때 메일 들어가봐라고 말하는가요?
회사에서 메일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출근과 동시에 제일 먼저 확인하기도 합니다. 내가 업무가 바빠 중요 메일 확인하지 못하면 상사가 먼저 확인해보고 말을 해 주는데 대부분 메일 접속해봐라 아니고 메일 들어가라고 표현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고민상담
회사에서 메일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출근과 동시에 제일 먼저 확인하기도 합니다. 내가 업무가 바빠 중요 메일 확인하지 못하면 상사가 먼저 확인해보고 말을 해 주는데 대부분 메일 접속해봐라 아니고 메일 들어가라고 표현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