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운전자보험 다이렉트로 드는것이 나을까요?
민식이법 특약 추가해서 가입하려고 합니다
어떤것이 가장 좋을까요? 다이렉트로 하는게 낫나요?
기존16000원 나옵니다 환급형이 아닌 소멸형으로 가입하려고하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민식이법 특약 추가해서 가입하려고 합니다
어떤것이 가장 좋을까요? 다이렉트로 하는게 낫나요?
기존16000원 나옵니다 환급형이 아닌 소멸형으로 가입하려고하는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