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살은 빼려고 하면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 어떤것 먼저 해야합니까?

살은 좀 빼려고 운동하는데 잘 안됩니다.

유산소운동과 근렵운동을 함께 해야 된다고

하는데 순서를 어떤것부터 해야 하는지요

근력운동후 유산소 운동 아니면 유산소운동 후 근력운동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다이어트시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만 유산소운동을 먼저하고 근력운동을 하게되면 근력운동시 집중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대체적으로 근력운동을 하고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시게 되면 유산소후 땀에 젖은 상태로 헬스기구를 사용하는 것이 생각보다 불편하실겁니다.

    등받이 또는 기구에 땀이 묻어 미끌거리고 땀 묻은 기구를 수건으로 닦는 것이 생각보다 귀찮습니다.

    만약 시간적여유가 된다면 오전에 유산소운동 저녁에 근력운동을 나누어서 하는 것도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6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언제나 다이어트는 힘드네요.

    저도 열심히 노력중인데 잘 안되네요ㅜㅜ

    유산소 걷기.가볍게뛰기 먼저 워밍업하고 근력운동하는게

    나을듯 한데요. 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