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금요일마다 휴가쓰는 신입사원때문에 고민입니다.
안녕하십니까.
휴가는 개인의 권리이고 자유임을 압니다.
다만 금요일마다 휴가를 써서 팀내 분위기를 망치고 업무를 팀원들에게
과중시키는 신입사원이 있는데 mz라 눈치안보고 행동해서 곤란하네요.
어떻게 타이르면 좋을까요?
고민상담
안녕하십니까.
휴가는 개인의 권리이고 자유임을 압니다.
다만 금요일마다 휴가를 써서 팀내 분위기를 망치고 업무를 팀원들에게
과중시키는 신입사원이 있는데 mz라 눈치안보고 행동해서 곤란하네요.
어떻게 타이르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