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산야촌부100
산야촌부10023.05.04
자정만 되면 출출해서 자꾸 뭘 먹게되는데 어떻게 하죠?
안녕하세요.
말 그대로 자정만 되면 자꾸 허해서 뭔가 먹게 되는데 어떻게 하면 좋죠?
나쁜 습관인거 알고 아무리 애써도 잘 고쳐지지 않네요.
고수분들의 진정어린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자정에 늦은 시간 야식은 진짜 안좋아요.
야식 전에 7시나 8시쯤 간단하게 과일이나 드시고 야식은 피하시는게 좋아요ㅠㅠ
• 안녕하세요. 박진석 영양사입니다.
저도 잠들기 전에 무언가 먹을 것을 찾았을 때가 있어서 당시에 체중이 급격히 증가한 적이 있습니다.
제가 극복해냈던 방법 중에 효과적이었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방법이 있을 수 있으니 다양하게 확인해보시고 질문자께 맞는 방법으로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1. 잠들기 전 먹고싶은거 그대로 아침에 충분하게 먹기
2. 카카오닙스 한스푼 먹기
3. 작은 토마토 한개 먹기
4. 따뜻한 물 마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