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월요병 해결 방법 중 특별한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저는 타 지역 파견을 나와있어서 주말부부를 하고 있어요. 일요일에 타 지역으호 와서 월요일부터 출근하고 하고 금요일 오후에 또 본가로 내려갑니다. 이러니 월요병이 엄청 심해요. 4시간 정도 운전을 해야해사 너무 피곤허시도 하고요. 월요병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월요일에 근무가 힘들게 느껴진다면 월요일에는 간단한 업무 위주로 수행하고, 산책이나 가벼운 운동을 곁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업무를 체계적으로 구분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운전으로 인한 피로에 의한 것으로 보여지는 바, 일요일 오전에 이동하시어 익일 업무를 준비하시는 것이 도움될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