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퇴직금은 일년이상을 근무해야 받을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퇴직금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근무지에 1년이상을 무조건 다녀야 받을 수 있는 건가요? 그리고 퇴직하고 난 후 30일이 경과되면 퇴직금은 무효가 되나요? 지급기한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퇴직금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근무지에 1년이상을 무조건 다녀야 받을 수 있는 건가요? 그리고 퇴직하고 난 후 30일이 경과되면 퇴직금은 무효가 되나요? 지급기한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