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가석방이나 취소건에 궁금하며 보통 형기 계산을 어떻게 하나요
전에 전과가 있는데 가석방 1년을 받고 나온지 1년도 안돼서 새사건으로 구치소 갔습니다 그래서 그 가석방1년도 취소가 됐구요
이번 사건 재판에서 집행유예가 나온다면 올해엔 나올까요? 만약 실형이여도 가석방 재심사 구간이 궁금합니다
법률
전에 전과가 있는데 가석방 1년을 받고 나온지 1년도 안돼서 새사건으로 구치소 갔습니다 그래서 그 가석방1년도 취소가 됐구요
이번 사건 재판에서 집행유예가 나온다면 올해엔 나올까요? 만약 실형이여도 가석방 재심사 구간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