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놀라운말벌63
놀라운말벌6322.10.28
30대 남자인데 다이어트 하려고 합니다. 식단좀추천가능할까요?
점점 배가 나와서 다이어트 하려고 합니다.
3끼 식단까지 아니더라도 배고플때 먹을 수 있거나
식사대용으로 추천할만한 음식좀 추천해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복부비만이 증가한다는것은 내장지방이 증가한다는것으로
탄수화물섭취량을 줄여주셔야합니다.
따라서 우선 특별한 메뉴를 먹기보다는 백미밥을 잡곡밥으로 바꿔서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