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abc

채택률 높음

파로밥 건강에 왜 좋은가요, 혈당에 좋은가요?

요즘 파로밥 많이들 드신다던데 왜 파로밥인가요?

건강에 좋은 포인트가 어떤 부분인가요?

맛은 어떤 잡곡밥이랑 비슷한지 궁금합니다.

혈당에도 좋은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질문하신 내용 잘 읽어보았습니다.

    파로는 이탈리아에서 주로 재배되는 고대 곡물이랍니다. 파로밥이 건강과 혈당에 좋은 포인트는 바로 낮은 혈당지수(GI)와 풍성한 식이섬유입니다. 백미보다 탄수화물 흡수가 느리고, 천천히 소화되는 저항성 번분과 아라비노실란이라는 성분이 풍성해서 식후 혈당이 빠르게 치솟는 스파이크 현상을 잡아준답니다. 덕분에 당뇨인과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의 혈당 관리에 정말 효과적입니다.

    맛과 식감은 잘 아는 찰보리밥이나 찰현미밥과 가장 비슷하다 보시면 되겠습니다. 보리밥처럼 입안에서 알갱이가 톡톡 터지는 탱글한 식감이 매력적인데요, 현미의 거칠고 깔깔한 느낌이 전혀 없어서 목 넘김이 훨씬 부드럽습니다.

    씹을수록 견과류 같은 은은하고 고소한 향미가 올라와서 잡곡밥을 좋아하지 않는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백미와 7:3 비율로 섞어서 짓다가 조금씩 늘려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채택 보상으로 52.92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