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검붉은홍학238
근력운동 + 유산소운동 후 단백질쉐이크+ 닭가슴살 + 고구마 먹어도 괜찮을까요?
다이어트중인데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 병행후 저녁식사로 닭가슴살이랑 고규마먹는데 단백질쉐이크는 함께 먹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근력운동 하고 나면은 에너지가 많이 소비 되고 지방도 소비가 되기 때문에 단백질섭취 와 탄수화물섭취는 해 주셔야 되기 때문에 올려 주신 것들은 괜찮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