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친근한바다표범213
친근한바다표범21322.11.08
운동 후 먹기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저녁에 운동 전 고구마나 계란, 바나나 이런걸로 밥을 먹고 운동후에 닭가슴살을 먹거나 하는데요
이렇게 먹는게 괜찮은가요?
저녁에 근력운동 후 먹는 음식과 유산소운동후 먹을 음식 추천부탁드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운동 전에 바나나를 드시고 운동이 끝나고 닭가슴살과 계란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가급적 유산소운동후에는 아무것도 안드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