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새침한땅돼지193
25.05.25
세달동안 체지방 3kg 빼는거 어렵나요?
안녕하세요
남자 체지방률이 26프로가 넘게나와서 체지방 관리를 하려고 합니다 .
대략 세달동안 체지방 3kg 빼는거 어렵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5.05.25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니요 가능합니다.
3키로는 충분히 가능한 수치인데요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면 보다 효율적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