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자녀에게 2천만원 증여 후 추가 소득 발생하면 세금 내야하나요?
미성년 자녀에게 2천만원어치 주식을 증여했습니다.
신고까지 완료한 상태구요.
그 이후 새뱃돈이나 어르신들 용돈등을 받으면
저축해서 추가 주식을 매입시키고 싶은데
이럴경우 세금을 내야하나요?
입금 시 어떤 이유로 생긴 돈인지만 명기해놓으면 괜찮다고 들었던거 같은데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미성년 자녀에게 2천만원어치 주식을 증여했습니다.
신고까지 완료한 상태구요.
그 이후 새뱃돈이나 어르신들 용돈등을 받으면
저축해서 추가 주식을 매입시키고 싶은데
이럴경우 세금을 내야하나요?
입금 시 어떤 이유로 생긴 돈인지만 명기해놓으면 괜찮다고 들었던거 같은데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