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일일3.5시간 아르바이트 근무 사대보험 필수인가요?
주5일로 일일3.5시간 (주17.5시간)근무 3개월째 근무중인데
아직4대보험을 들지 않았는데요? 개인 한의원입니다
제가 서칭해보니 월60시간 이상은 사대보험 의무가입으로나오는데 원장님은 알아보니 가입안해도 된다고 하시네요
혹시 고용보험만 선택가입하고 추후에 실업급여 받을수있는지요?
그리고 이런경우 사대보험들지 않으면 불이익은 없는지 알고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주5일로 일일3.5시간 (주17.5시간)근무 3개월째 근무중인데
아직4대보험을 들지 않았는데요? 개인 한의원입니다
제가 서칭해보니 월60시간 이상은 사대보험 의무가입으로나오는데 원장님은 알아보니 가입안해도 된다고 하시네요
혹시 고용보험만 선택가입하고 추후에 실업급여 받을수있는지요?
그리고 이런경우 사대보험들지 않으면 불이익은 없는지 알고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