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튀김 후 남은 식용유 버릴 때 꿀팁이 있을까요?
보통 튀김 요리를 하고 나서 망에 걸러서 보관한 후 두 세번 정도 더 쓰곤 하거든요.
그 이후에는 식용유에서 냄새도 나고 산패때문에 버리곤 하는데, 이게 매번 버릴 때마다 골칫거리더라고요.
튀김 요리 후 남은 식용유 버릴 때 꿀팁이 있다면 알고 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보통 튀김 요리를 하고 나서 망에 걸러서 보관한 후 두 세번 정도 더 쓰곤 하거든요.
그 이후에는 식용유에서 냄새도 나고 산패때문에 버리곤 하는데, 이게 매번 버릴 때마다 골칫거리더라고요.
튀김 요리 후 남은 식용유 버릴 때 꿀팁이 있다면 알고 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