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종종기분좋은체리
채택률 높음
병원에가서 영양수액 맞을때 수액맞는 속도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가끔 몸이 너무 힘들거나 숙취가 있거나 할때
내과에 방문해서 마늘주사나 태반비타민 링겔 영양주사
맞아요! 한달에 한번정도 ?
사실 큰차이는 몸에서 못느끼는데 효과는 있겠죠?
그리고 가끔 시간 부족해서 엄청 빨리 맞고 나오는날 있는데 링겔 빨리맞아도 천천히 맞는거랑 같은 효과인가요? 오늘 시간이 촉박해서 속도 빨리 맞았는데 괜히 효과없을까 걱정되서 물어봐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