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온화한허스키42
온화한허스키4222.07.07
평소에 단것을 참기가 힘듭니다.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편의점에서 단음식을 자주 사먹고 최근엔 커피숍이나 아이스티등의 음료를 자꾸 섭취하게 됩니다. 몸에 안좋을거란걸 알지만 참아내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단것이 땡길 때 참아내거나 대신 먹을만한 요깃거리라도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1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맛이 익숙해지다보니 찾게되는것 같습니다.
우선 평소보다 양을 줄이는것부터 시작해보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