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너무 심각한 불안형이라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

나는 너무 심각한 불안형인데 어떻게해야 덜 불안할 수 있을까 나 때문에 주변 사람들도 힘들어하는 거 같고 나도 너무 힘들어서 고민이야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누구나 불안을 가지고 있어요.

    오늘부터 10분 이상 공원에세 걸어보세요..

    비가오면 오늘부터 푸셥 3개 이상 해보세요

    이게 무슨 도움이 되겠냐고 생각하겠지만 꾸준히 계속하면 달라집니다

  • 저도 그런생각을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건 성격문제 인것같드라구요. 어디서 들어보니 초극예민성격이라고 그런거라고 보았습니다.그래서 그런 불안이 생기면 자꾸 좋은생각을 하려 노력하다보니 좀 괜찮아지는것같고 주위 사람들 에게도 되도록 표를내지 않게 주위를 인지 하니까 많이 괜찮아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