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cos
나는 너무 심각한 불안형인데 어떻게해야 덜 불안할 수 있을까 나 때문에 주변 사람들도 힘들어하는 거 같고 나도 너무 힘들어서 고민이야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갈수록수려한작가
누구나 불안을 가지고 있어요.
오늘부터 10분 이상 공원에세 걸어보세요..
비가오면 오늘부터 푸셥 3개 이상 해보세요
이게 무슨 도움이 되겠냐고 생각하겠지만 꾸준히 계속하면 달라집니다
응원하기
아마도근엄한쭈꾸미볶음
저도 그런생각을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건 성격문제 인것같드라구요. 어디서 들어보니 초극예민성격이라고 그런거라고 보았습니다.그래서 그런 불안이 생기면 자꾸 좋은생각을 하려 노력하다보니 좀 괜찮아지는것같고 주위 사람들 에게도 되도록 표를내지 않게 주위를 인지 하니까 많이 괜찮아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