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 눌릴때 빨리깨는 방법 알려주세요

자주 가위눌려요 가위 눌릴때 쉽게 움직이는 방법 알고싶어요

가위눌리면 너무 힘들어서 빨리 깨고 싶어요

팁 있으시분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드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가위 눌릴 때는 작게 손가락이나 발가락 끝부터 움직이는 걸 의식하면 빨리 풀립니닺

    호흡에 집중해서 크게 들이마시다 내쉬다를 반복해도 몸이 깨어납니다.

    예방으로는 옆으로 자거나 수면 전 스트레칭이나 따뜻한 물로 샤워해서 긴장을 푼ㅅ어주는 게 효과적이구요.

  • 가위 눌렸을 때 벗어나려고 애쓰면 더 벗어나기 어렵습니다.

    괴로워서 빨리 깨야겠다,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을 할수록 벗어나기 어려우므로 좋다 니 마음대로 해봐라, 겁 하나도 안난다,그게 다냐? 이런 자세로 맞서야 빨리 벗어날 수 있습니다.

    당당하게 맞서는 자세로 버티면 스르륵 사라지듯 벗어납니다.

    가위눌림 많이 겪어 본 제 경험으로 적어 봤습니다.

  • 아이고 가위 눌리면 참 힘들던더 가위 자주 눌리나봐요

    가위 눌렸을땐 심장에서 가장 먼 신체

    즉 손가락 끝이나손발가락 끝부터 힘줘서 움직이면 가장 빨리 벗어날수 있습니다

    집중해서 그 부위에 힘을 주면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