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비범한잉어187
스마트폰 같은 경우 어느 정도 사용하고 교체해주는 것이 가성비에 좋을까요?
교체주기와 이유도 알려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지한석화구이
안녕하세요. 늴니리야니나노리노리야오밍861입니다.
사람마다 다 달라질 수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2년으로 봅니다. 기계는 많이 사용하면 할수록 고장이 나기 시작합니다.
느려지고 튕김현상이 생기고 그때가 오면 교체타이밍입니다^^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우아한참밀드리117입니다.
스마트폰은 보통 짧으면 3년정도 쓰고 바꿔주고 살때 가장 프리미엄제품을 샀다면 보통 5년까지는 쓰는 거 같아요
푸르르름
안녕하세요. 푸르르름입니다.
보통 약정기간인 2년 사용하고 이후 선택 약정 일년 정도 가입해서 사용하고 그 이후 고장이 나면 교체하는 것 같습니다.
날씬한여치223
안녕하세요. 날씬한여치223입니다.따로 정해진 교체주기는 없지요.본인이 신모델 가지고 싶은 심리가 작용할뿐.보급형 모델이 아니라면요즘은 4~5년정도는 기본으로 쓰셔도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