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전에는 안그랬던것 같은데 요즘은 배에 가스가 차면 어느순간 나도 모르게 실례를 하게되서 민망한 순간이 많은데요. 관략근이 약해진건지 혹시 저같은 경험있으신분 계신지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지로운블루밍618
안녕하세요. 풀잎에아침이슬761입니다.
유산균이나 물을 평소에 자주 드시면 분명히 소화에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장세척도 한번해보세요.
응원하기
BestofBest
안녕하세요. BestofBest입니다. 아무래도 냄새까지 난다면 상당히 민망할것같은데요 하체운동을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나에게좋은날은언제다가올런지..
안녕하세요. 이젠그랬으면좋겠네7입니다.
저도 있습니다. 가스가 많이 차니 참기 힘들어지더라구요 끝까지 참는다고 참았는데 작은 움직임에 새어나와서 부끄럽더라구요
오늘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한주가 시작하네요 힘냅시다^^입니다.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괄약근이 퇴화합니다 근육이 약해지는것이지요
자연스러운 생리현상이니 참지 마세요
참으면 가스가 차서 더 큰일을 겪습니다
단팥소보로크림빵
안녕하세요. 바닷가에서만난비둘기입니다. 그럴때는 누구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에티켓으로 바로 화장실을 갖다 오면 되는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나오는 것은 사람이기에 어쩔 수가 없다고 생각학니다. 상대방도이해해 줄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나유가지368입니다. 저도 한 번씩 방구를 뀔 때가 있는데 많이 부끄럽지만 생리 현상이니 이해해주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