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해찬 전 총리 별세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세븐나이츠뫕일게이
면을 먹으면 화장실에 많이 가고 방구를 많이 뀌는데 왜 그런가요?
면을 먹으면 화장실에 자주 가거나 방구가 많이 나오는 데 왜 그런 걸까요?
소화과정에서 밀가루는 부패 가스를 많이 내뿜나요?? 면이 소화가 잘 안 돼서 그런 건지 궁금하네요.??
건강이나 소화기 건강에 관심이 많은데, 면을 계속 먹으면 염증이나 암에 걸릴 확률이 높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사람에 따라 면을 소화시키는 능력이 다르기때문에 면을 잘 소화시키지 못한다면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면 탄수화물이 장내 세균에 발효되며 가스 배변을 늘여요
과잉 섭취 때 염증 비만 위험 하지만 면만으로 암이 생길 가능성은 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