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붓기를 빼는 식단은 무엇이 있을까요?
2022. 05. 02. 06:20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이라기보다 몸에 붓기를 뺄 수 있는 식단이 궁금합니다. 임산부나 혹은 살이 좀 찐 사람이 불어난 몸의 붓기를 빼기 위해서 어떤 음식위주로 식단을 짜야 하는지 궁금하네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황혜주 영양사입니다.
몸 붓기 빼는 음식으로는 호박과 팥, 수박, 오이, 미역 등이 있습니다.
또한 염분이 과도한 음식을 섭취했을 때 붓기 때문에 너무 짜게 드시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2022. 05. 02. 10:38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