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음식물 처리기기 사용 후 나온 처리물, 땅에 버려도 괜찮은건가요?
안녕하세요
최근에 음식물 쓰레기 처리해주는 기기를 사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고온에 가열한 후 분쇄하는 방식인데, 음식물이 다 처리하게 되면
흙처럼 변하거든요
근데 안에 염분이 들어있을수도 있는데, 정원이나 흙에다가 버리면 안되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안녕하세요
최근에 음식물 쓰레기 처리해주는 기기를 사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고온에 가열한 후 분쇄하는 방식인데, 음식물이 다 처리하게 되면
흙처럼 변하거든요
근데 안에 염분이 들어있을수도 있는데, 정원이나 흙에다가 버리면 안되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