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강력한여새275
우리몸에 소화를 도와주는것중 매실이 좋다고 하는데요. 매실의 어떤성분이 우리몸에 좋은지 궁금해서 질문 올립니다.
우리몸에 소화를 도와주는것중 매실이 좋다고 하는데요. 매실의 어떤성분이 우리몸에 좋은지 궁금해서 질문 올립니다. 매실차. 매실청 말고 또 다른 것이 있는지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매실에는 유기산과 항산화제 그리고 비타민c가 풍부하답니다.
이성분들이 항산화효과로 소화를 촉진시킨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