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답변.ATM
다이어트 관련하여 식단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남자 키174 몸무게 98 입니다ㅠ
제목이 곧 질문사항이고 추천부탁드릴게용
요요 현상으로 다시 몸무게가 확늘었습니다
헬스는 일주일에 유산소 포함 해서
1시간씩 3일은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키에 비해서 몸무게가 많이 나가네요. 운동을 유산소 운동도 하시지만 근육운동을 늘려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지방이 많은 음식은 되도록이면 줄이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시면 어느정도 체지방이 줄어질거라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