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위장전입으로 신고당할수 있나요?
이유는 딱히 없고
전입신고를 한 원룸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통장님이 오셨을때 잠깐 산것 처럼했고요..
근데 문제는 월세를 3달 정도 못내니까..
집주인이 위장전입으로 신고한다고 하시네요..
이게 신고사유가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이유는 딱히 없고
전입신고를 한 원룸에 살고 있지 않습니다.
통장님이 오셨을때 잠깐 산것 처럼했고요..
근데 문제는 월세를 3달 정도 못내니까..
집주인이 위장전입으로 신고한다고 하시네요..
이게 신고사유가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