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아하닉넴
밤에 먹으면 낮에 먹은거 보다 살이 더찌나요?
만약 하루에 같은 양으로 한끼만 먹는다면 낮에 먹는거랑 밤에 먹는거랑 살이 찌는게 다른가요?다른 모든 조건은 같다는 가정하에 말이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저녁에 비해 낮에는 활동을 많이 하기때문에 칼로리 소모가 많습니다.
저녁에 음식을 섭취할 경우에는 소모 칼로가 낮아 살이 찔 확율이 높겠지요
하지만 하루 필요 칼로리보다 적게 섭취한다면 살은 찌지 않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