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3조2교대 할려고 하는데, 현실적으로 세후 금액이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시급이 11,160원에다가 한달 만근시,
생산장려수당 30만원, 법적외수당 10만원 있구요
기본적으로 4근2휴 주간4일2휴, 야간4일2휴로 돌아갑니다
근무 시간은 8시에서 8시로 주/야 잔업포함 입니다
(잔업은 계속 있습니다)
휴게시간은 점심 1시간 저녁30분 그외 중간에 15분씩 2번 휴게입니다
이렇게 조건이 되어있을때, 이번 7월1일 기점으로 주간 시작으로 세후(4대보험X 3.3% 공제) 금액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