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3조2교대 할려고 하는데, 현실적으로 세후 금액이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시급이 11,160원에다가 한달 만근시,

생산장려수당 30만원, 법적외수당 10만원 있구요

기본적으로 4근2휴 주간4일2휴, 야간4일2휴로 돌아갑니다

근무 시간은 8시에서 8시로 주/야 잔업포함 입니다

(잔업은 계속 있습니다)

휴게시간은 점심 1시간 저녁30분 그외 중간에 15분씩 2번 휴게입니다

이렇게 조건이 되어있을때, 이번 7월1일 기점으로 주간 시작으로 세후(4대보험X 3.3% 공제) 금액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유창훈 노무사입니다.

    4대보험 가입자라면 4대보험과 근로소득세 등을 공제하며 3.3%는 공제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세전급여의 약 12프로 전후로 공제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