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이 궁금합니다. 어떻게할까요?
아침잠이 많은편이고 출근시간이 빠른편이라 아침은 거르는편입니다.
점심은 일반식하다 되도록이면 편의점샐러드라도먹으려고하는데
저녁은 어떻게구성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에 드시는 것 중에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거의 부족한 것 같습니다.
저녁에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들어있는 음식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현미밥 보리밥 그리고 고기나 연어
두부 등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비정제탄수화물을 섭취하시고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의 식단을 권장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
저녁에는 칼로리가 낮은게 좋은데요 식이섬유는 오히려 잠을 방해를 할수있어요
그래서 두유와같은ㅈ단백질 음식을 드시고요 비타민 비군도 하나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