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귀여운참새255
초콜릿 바 이것도 많이 먹으면 살이 찌는게 맞는거죠?
저 같은 경우에는 운동을 끝내고 초콜릿 바를 먹는게 그걸 한꺼번에 많이 빈도수가 많아지면 결국 나중에 살이 찌는데 기여하는게 맞는거죠? 어니면 초콜릿 바 정도는 괜찮은걸까요?! 의견이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초콜릿 바의 종류에 따라서 차이가 잇을 듯 한데요
당이 많이 들어간 것은 피하세요
운동 끝나고 당없는 초코바는 괜찮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초콜릿바의 경우에는 설탕 함유량이 높기때문에 체중증가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때문에 과도하게 섭취하지않는것이 중요합니다.
• 운동 후 초콜릿
바를 섭취하는 것은 에너지를 보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섭취 빈도가 높아지면 칼로리 과다 섭취로 이어져 체중 증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초콜릿 바는 일반적으로 당분과 지방이 많기 때문에, 운동 후 간식으로 가끔은 즐기는 것은 괜찮지만, 이를 자주 반복하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당한 양을 유지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