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쉬는날 무엇을 하고 시간을 보내시나요?

쉬는날 무엇을 하고 시간을 보내시나요?

제목처럼 오늘같이 주말에 무엇을 하고 시간을 보내시나요?

너무 할게 없네요...ㅠㅠ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구고신 노무사입니다.

    휴일은 시간이 부족하지 할 게 없다는 생각은 한 번도 안 해 봤네요

    운동, 독서, 낮잠만으로도 반 이상은 순삭이고 공부나 넷플릭스 까지보면 그야말로 하루 끝이더라구요

    알찬 휴일 보내세요~

    채택 보상으로 28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위 질의 내용은 노동관계법령의 해석 및 적용과 무관한 사항입니다. 관련 카테고리에 질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주중에 하지 못했던 업무를 완료한 후에 제가 좋아하는 취미활동(골프, 테니스 등)을 할 예정입니다.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쉬는 날에는 거창하게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산책이나 가벼운 운동, 맛집처럼 부담없는 일정을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시적인 결과가 있는 일정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