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서울 시내버스 파업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의로운뻐꾸기46
양파, 마늘, 호박 등 즙으로 내려서 밀봉된 음료는 보통 유통기한을 정해놓고 먹나요?
냉장고에 보관한지 1년정도 넘었는데 아직 맞에 변화는 없는데 먹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양파즙의 유통기한은 대부분 6개월에서 1년 사이로 보관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가능한 냉장 보관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