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자유로운풍뎅이41
바나나 다이어트 식단관련 질문드립니다.
바나나로 다이어트식을 유지중인데요.
아침 점심에 2개씩 그리고 저녁에 3개
음료로는 밀크쉐이크와 커피정도인데
주변에서 고구마와 감자를 추가로 해도 된다는데
다이어트 식단에 바나나와 고구마, 감자 식단 추가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고구마와 감자, 바나나 모두 탄수화물이 주 성분인 식재료이기때문에
단백질이나 식이섬유를 추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너무 많아요
다른것을 혼합해서 드시면 좋은데요
여기서 고구마와 감자는 추가 하지 마세요
오트밀로 추가하시고
단백질을 높여야 해요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감자와 고구마까지 먹으면 탄수화물이 많아보입니다.
감자, 고구마 대신에 단백질 공급원인 계란, 두부 등은 어떠실까요?
탄수화물이 많으면 아무리 포만감 증가 등의 효과가 있더라도 일정 수준 인슐린 증가 및 지방 성숙은 있을 수 있습니다.
단백질을 공급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