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한 날에 창문을 열어두는게 좋나요 닫아두는게 좋나요?

요즘 너무 덥고 습해서 고통받는 중입니다 ㅜㅜ 항상 방 안에서 창문을 열어두고 선풍기를 트는데 창문를 열어두면 바깥 습기가 집 안으로 들어와서 더 습해지지 않나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보통 습한 날에는 창문을 안 여는 게 좋아요.

    밖의 습도가 집 안보다 높으면 창문을 열었을 때  집 안 습도가 더 올라가고, 벽지나 가구에 곰팡이가 생기기 쉽고, 빨래도 더 안 마르고

    에어컨 제습 효과도 떨어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