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붉은메추리240
채택률 높음
어제 점심을 먹고... 너무 맛있어서 좀 많이 먹었죠..
식당을 나와 운전을 하는데... 갑자기 너무 졸린거예요... ㅠ. 정말 참을 수 없이 졸음이 쏱아지는데... 차를 어디에 잠깐 정차하고 자고 싶은데... 행렬에서 빠져나올수도 없고.. 신호대기중 뒤에서 빵빵할정도로 정신없이 몇초가 잘정도로...ㅠㅠ
겨우겨우 집에 도착하자마자 떡실신했습니다.
왜이런걸까요? ㅠㅠ
2시간을 내리자고 일어나니 머리도 아프고 소화도 안되서 영~~~ 6시7시 되니까 소화가 되더라구요 .
저녁생각도 안나고요 ㅋㅋ.
혈당스파이크.... 뭐 그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