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항상섬세한엔지니어
날씨가 더워지고부터 특별히 피곤하지는 않은데 낮이고 밤이고 계속 잠이 옵니다. 원래 날이 더워지면 잠이 많이 오는 건지 아님 그냥 저만의 일시적 현상인건지 궁금하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많이잘먹는망고
전 환경변화에 신체가 적응하는 과정으로 보여요.
전 계절이 바뀔때 마다 생겨요. 환경이 바뀔때도.
잠이나 몸살 또는 감기 등
적응되면 사라져요. 하지만 운동으로 체력이 보강되면 그현상이 사라져요. 한번해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고독한들개
인간은 여름보다 겨울에 잠을 훨씬 많이 잡니다
여르엔 에어컨 전기세 걱정에 눈이 번쩍 뜨이지만
겨울엔 따끈한 전기장판과 한 몸이 되어
곰처럼 겨울잠을 자기 때문입니다
많이빨간리소토
전 겨울에 잠 더 많이 자요!
확실히 해가 떠있는 시간이 길 수록 잠도 적게 자고 활동량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아침7시에 여름은 이미 해가 떠서 눈이 떠지는데 겨울 7시는 힘들게 일어나게 되더라구요
덕망있는산양262
보통 겨울에 더많은 잠을잡니다. 이건 개인차가 있습니다. 여른철에는 해뜨는 시간도 빨라서 몸이기억하는 편이라서 대체적으로 좀더 일찍일어나는 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