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상견례를 어느 시기에 하는게 좋을까요?
저희는 만난지 얼마 안되고 서로 결혼 얘기가 나올 정도로 잘 맞아 순탄하게 결혼 준비중인데요
식은 내년 봄인데 이미 각자 부모님들은 몇번씩 뵀고, 이미 여러가지 진행중이에요
그런데 상견례 시기를 놓쳐 애매하게 못하고 서로 언제하지 이러고 있는 상황인데
언제쯤 하면 좋을까요? 보통은 언제쯤 하시나요? 계절, 시기(어디까지 되었을때) 등 궁금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저희는 만난지 얼마 안되고 서로 결혼 얘기가 나올 정도로 잘 맞아 순탄하게 결혼 준비중인데요
식은 내년 봄인데 이미 각자 부모님들은 몇번씩 뵀고, 이미 여러가지 진행중이에요
그런데 상견례 시기를 놓쳐 애매하게 못하고 서로 언제하지 이러고 있는 상황인데
언제쯤 하면 좋을까요? 보통은 언제쯤 하시나요? 계절, 시기(어디까지 되었을때) 등 궁금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