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20대 후반 여성 다이어트 시 섭취 칼로리
20대 후반 여성 다이어트 시 섭취 칼로리는 어느 정도가 적당한가요?
키와 몸무게는 160/72 입니다 !
지금은 하루 1500 정도 먹고 있는 것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20대 후반 여성의 다이어트 시 적절한 칼로리 섭취량은 개인의 기초 대사량과 활동 수준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하루 1,200~1,500 칼로리가 적당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하루 1,500 칼로리를 섭취하고 있다면, 체중 감량 목표와 운동량에 따라 조정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활동 수준에 따라 적절한 섭취량을 유지하고, 영양소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며 체중 감량 속도나 건강 상태에 따라 조정하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