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친절한천산갑242
몸이 좋이 않을때 어떤 음식을 먹어야 효과가 있을까요?
몸이 좋이 않을때 어떤 음식을 먹어야 효과가 있을까요? 몸이 힘들고 머리가 아프고 전체적으로 좋이 않으면 음식을 좋은 것을 먹어야 된다고 해서 더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몸의 이상 정도에 따라서 병원이 가셔야 하기도 해요
그런데 일반적으로 몸이 안좋다면 기력을 채워주는 음식을 드시는게 좋은데요
기본적으로는 비타민제를 챙겨 먹는 것만으로 개선이 많이 되긴 해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