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딸쿵이

딸쿵이

채택률 높음

출산 후 33일차 수유부, 몸이 너무 허한데 보양식이나 영양제 등 영양이 가득한 것 좀 추천해주세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복용중인 약

보통은 홍삼을 먹는데 수유중이라 먹으면안된다더라고요... 흑염소진액이나 산후보약 지어먹을까싶은데 수유부한테 괜찮을까요..? 약국에다가 공진단먹어도되냐니까 수유중이면 추천하지않는다더라고요ㅠ 아니면 좀 기력이 회복될만한 영양제추천도좋아요! 지금 유산균, 오메가3, 올리브유, 비타민 디, 비타민 씨 이렇게 챙겨먹고잇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가장 기본인 비타민B는 안드시고 계시네요? 약국에 다시 가셔서 일반의약품 비타민B군 종합비타민 추천받아서 드시길 바랍니다. 비타민B는 우리 몸의 대사와 혈액생성 등 가장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비타민입니다. 피곤할 땐 가장 먼저 챙겨줘야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4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