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막학기고 졸업 예정인데요 질문 있습니다

출석 시험 퀴즈 다 봤고 안 놓쳤는데 마지막 기말과제 하나 제출기한을 놓쳤습니다ㅠ 근데 교수님께서 과제 공지해주실 때 미제출하면 f처리라고 게시판에 써주셨더라구요 근데 이번 학기는 취업준비랑 같이 병행하고 사실 취업준비에 더 에너지를 쓰고 하다가 깜박 놓쳐버리는 실수를 저질러버렸습니다. 문제는 제가 이번학기까지 다 이수하면 딱 130인데 하나 f가 뜨면 127로 내려가서 졸업이 안돼요 그래서 교수님께 정중하게 사과하면서 과제 파일 첨부해서 메일 보내드려보고 연구실에 조심스레 전화도 한번 드려봤는데 형평성에 어긋나서 어렵고 안된다는 말씀만 들은 상태입니다 계절학기 신청은 이미 추가등록기간 지났고 오늘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메일로 간곡하게 D라도 주시면 안되냐고 말씀드려봐야 되나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교수님 안녕하세요.

    이번 학기 수업을 수강한 ○○○입니다.

    현재 졸업 요건을 충족하지 못해 졸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부족한 부분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혹시 가능하시다면 교수님께서 한 번만 더 기회를 주실 수 있는지 조심스럽게 부탁드립니다.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제 부탁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이런씩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