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꽤신나는뽕나무
고3 체대입시생 이에요
공부부터 실기 준비까지 이것저것 하다보니 스트레스는 쌓이는데 어떻게 풀어야 될 지 모르겠더라구요ㅠㅜ 어떤식으로 풀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충분히지지받는야채튀김
노래방가서 노래부르거나 복싱같은건 어때요?
전가끔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 오락실가서 펀치날리거나
놀이공원가서 도파민 충전해요
응원하기
겁나일찍자는베이글
저는 스트레스를 목소리로 풀어요!!
노래방 가서 크게 노래부르는거죠 ㅎㅎㅎ
혼코노를 즐기는 편이죠
소리를 지름으로써 화를 방출해 냅니다!!
희망찬베리
고3에 체대입시면 진짜 스트레스 많을 시기네요. 저는 그럴 때 10~20분 정도 좋아하는 음악 들으면서 산책하거나, 잠깐이라도 아무 생각 안 하는 시간을 만드는 게 도움이 되더라고요. 공부나 실기 때문에 쉬는 시간까지 죄책감 가지지 말고, 쉬는 것도 훈련의 일부라고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