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풀리비비123
풀리비비12322.11.28
밥을 많이 안먹으면 배부른 느낌이 안들어요
탄수화물이 몸에 안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반찬을 많이 먹고 밥 양을 줄이려고 하는데
그렇게 먹고 나면 평소보다 반찬을 더 먹었는데도
배가 부른 느낌이 별로 안 들어요
탄수화물 중독인가요? 그냥 평소처럼 먹는게 더 건강에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을 먹게되면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고 그로인해서 포만감을 느끼게됩니다.
현재 평소보다 밥을 줄이고 반찬을 더 먹었음에도 포만감이 거의 없는편이라면
나물 반찬류는 지금처럼 드시고 밥의 양을 조금만 더 늘려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