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손자에게 주식 증여를 하려고 합니다.방법이 어찌 될까요?
손자가 태어난지 13개월 됐습니다.
제가 소유한 주식을 증여 하고 싶습니다.
종목은 soxl.
미국 직투한 3배 레버리지 상품입니다.
손자 계좌는 있고,
soxl,tqqq 도 조금 보유하고 있기에
따로 교육은 필요 없습니다.
증여세 없는 선까지 최대로 얼마나 될까요?
주식 이체는 어떻게 하는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손자가 태어난지 13개월 됐습니다.
제가 소유한 주식을 증여 하고 싶습니다.
종목은 soxl.
미국 직투한 3배 레버리지 상품입니다.
손자 계좌는 있고,
soxl,tqqq 도 조금 보유하고 있기에
따로 교육은 필요 없습니다.
증여세 없는 선까지 최대로 얼마나 될까요?
주식 이체는 어떻게 하는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