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의로운청설모283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간식을 완전히 끊기가 너무 힘들어요.
그렇다고 아무거나 먹기엔 칼로리나 당분이 걱정됩니다.
배고픔을 달래면서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간식이 있는지, 그리고 어느 정도 양이나 타이밍으로 먹는 게 좋은지도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예슬 영양사
프리랜서
∙
안녕하세요. 박예슬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중 간식은 완전히 끊기보다, 칼로리와 당분이 낮고 포만감을 주는 음식으로 조절해 먹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그릭요거트, 삶은 달걀, 견과류 소량, 방울토마토나 오이 같은 채소는 부담 없이 먹기 좋은 간식입니다.간식은 하루 1~2회, 식사 사이 배고플 때 소량으로 먹고 늦은 밤은 피하는 것이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8.82AHT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