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바나나는 어디가 원산지인지 알수있나요?
평소에 다이어트 때문에 바나나를 자주 많이 먹는데요. 항상 먹는거라 가격이 싼걸로 구입하게됩니다.
혹시 바나나는 어디가 원산지인지 알수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바나나는 대부분 동남아(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등)이 원산지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이상 기온에 따라서 기온이 점차 올라감에 따라 남쪽 지방이 아닌 북쪽지방에서 바나나를 재배하고자 하는 시도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바나나의 원산지는 다양하며 우리나라의 제주도에서도 재배되고있지만
주로 동남아시아에서 재배되고 있는 열대과일입니다.